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보관, 충전뿐만 아니라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먼지통을 별도로 분리하지 않고 청소기를 올인원타워에 거치한 뒤 ‘먼지비움 시작’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비워준다. 먼지비움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하면 청소기를 거치할 때마다 알아서 먼지통을 비워준다.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거치는 물론 내·외부에 자주 사용하는 액세서리도 보관할 수 있어 공간활용도가 높다. 틈새 흡입구, 다용도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침구 흡입구 등 3종과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 등 2종은 각각 올인원타워 내부와 외부에 거치할 수 있다.
물걸레 청소도 가능하다. 물걸레 전용 흡입구인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를 연결하면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 모두 가능하다.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이 적용돼 청소하는 동안 물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한다. 사용자가 청소 방식이나 바닥 재질에 따라 정지, 1단계, 2단계 등 총 3단계로 물 공급량도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가 혁신적인 제품들에 수여하는 CES 혁신상도 받았다.
LG전자는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한 신제품을 먼저 출시한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153만원이다. △아이언그레이, △빈티지와인, △판타지실버, △블랙 등 총 4가지 색상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