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냉장고 ‘딤채’ 15년 이상 사용 고객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
안전 점검, 성능 점검, 기계실 먼지 청소 및 관리 방법 안내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위니아딤채가 김치냉장고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위니아딤채는 1일 김장철 시즌을 앞두고 15년 이상 된 김치냉장고 ‘딤채’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딤채 무상점검 서비스는 2005년 9월 이전에 제조된 뚜껑형 김치냉장고 딤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서비스 신청 방법은 위니아에이드 고객상담실 또는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원하는 날짜에 직원이 직접 방문해 김치냉장고에 대한 안전 점검과 성능 점검, 기계실 먼지 청소 등을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김치냉장고 사용 방법 및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가전제품을 장기간 사용할 경우 부품 노후화 및 먼지나 습기로 인한 화재 등으로 위험성이 가중되므로, 이번 기회에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으시길 적극적으로 권장한다”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중 실시하는 서비스인 만큼 제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위니아딤채는 15년 이상 된 딤채를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자 발송(LMS)을 통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다. 또한 위니아딤채 및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와 위니아딤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딤채 무상점검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