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8일 ‘삼성 갤럭시Z폴드2 언팩 파트 2’ 행사를 오는 1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초대장에는 이번 갤럭시노트20 시리즈,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색상인 ‘미스틱 브론즈’ 색상이 살짝 펼쳐진 갤럭시Z폴드2 사이로 흘러나오는 모습이 담겼다.
현재까지 업계에 공개된 내용을 종합하면, 갤럭시Z폴드2의 베젤은 얇아진다. 화면은 펼쳤을 때 7.7인치로 전작(7.3인치)보다 크다. 접었을 때도 6.23인치로 전작(4.6인치)보다 커져, 더욱 높아진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메인 화면 상단을 가리던 ‘노치’ 디자인 대신 ‘펀치홀’을 채택해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 디스플레이 커버로는 플라스틱 대신 초박막강화유리(UTG)를 적용했으며, 퀄컴 스냅드래곤 865+ 칩셋을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에 이어 이번 갤럭시Z폴드2에서도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측은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Z폴드2의 세부 사양과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UX), 출시 일정 등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Z폴드2 언팩 파트2’ 행사는 오는 1일 한국 시각으로 오후 1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 오전 10시에 삼성전자 뉴스룸,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