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니아에이드는 3일 전국 200여 개 위니아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니아전문점에서 에어컨 구매 시 소비자는 제휴 카드 청구할인 7%(최대 15만원), 무이자할부(최고 36개월), 위니아 포인트 추가적립 (최대 20만 점)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특히 지난 3월부터 시행 중인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사업’에 따라 으뜸효율(스탠드형 에어컨 기준 3등급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받을 수 있다. 이를 활용할 경우 최대 6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0년형 위니아에어컨은 기존 둘레바람에서 간접 풍 방식을 더욱 강화했다. 둘레바람 기능은 에어컨 측면에서 나오는 바람이 거실 둘레에 냉기를 전파한다. 이는 사용자의 피부에 찬 바람을 직접적으로 접촉하지 않아, 에어컨 바람을 꺼리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위니아에어컨에는 공기 청정 기능도 탑재되어 일 년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도 조성해 준다. 위니아의 공기 청정 핵심기술은 전자제어헤파필터(IFD)와 이오나이저, 탈취필터, 극세사 필터를 통한 4단계 청정시스템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의 공식인증(CAC인증)도 획득했다.
김준닫기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