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는 3일 전국 200여 개 위니아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니아전문점에서 에어컨 구매 시 소비자는 제휴 카드 청구할인 7%(최대 15만원), 무이자할부(최고 36개월), 위니아 포인트 추가적립 (최대 20만 점)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특히 지난 3월부터 시행 중인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사업’에 따라 으뜸효율(스탠드형 에어컨 기준 3등급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받을 수 있다. 이를 활용할 경우 최대 6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니아에어컨에는 공기 청정 기능도 탑재되어 일 년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도 조성해 준다. 위니아의 공기 청정 핵심기술은 전자제어헤파필터(IFD)와 이오나이저, 탈취필터, 극세사 필터를 통한 4단계 청정시스템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의 공식인증(CAC인증)도 획득했다.
김준닫기김준기사 모아보기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에어컨 상품과 함께 더운 여름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으로 에어컨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