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8.05(수)

윌라,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작가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독점 공개

기사입력 : 2020-06-29 13:59

김수현 작가 4년만에 선보인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나로 살기 다음 단계 나를 지키는 관계 맺기 방법 제시
한국 출판 사상 최고가 2000만엔으로 일본 수출 인기 기대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오디오북에 강한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종이책으로 100만 부 이상 팔린 '나는 나대로 살기로 했다'의 김수현 작가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의 완독형 오디오북을 독점 제작 및 공개한다.

김수현 작가가 4년 만에 선보인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나를 지키면서도 갈등은 피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인간관계 처방전’을 주제로 출간 직후부터 지속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김수현 작가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윌라 독점 공개 홍보물/사진=윌라
전작의 나로 살기 다음 단계인 나를 지키는 관계 맺기를 제시하고, 자신을 지키면서도 사소한 일에 날 세우지 않는 방법을 소개한다.

윌라는 독자들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조언을 건네는 김수현 작가만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일부 발췌가 아닌 전문 성우가 처음부터 끝까지 녹음한 완독형 오디오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해당 오디오북을 통해 인간관계에 대한 위안, 용기, 공감 등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작품이 한국 출판 사상 최고가 선인세인 약 2000만 엔(약 2억2432만 원)으로 일본에 수출돼 독자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윌라는 녹음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여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해당 작품을 통해 힐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완독형 오디오북을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윌라에서 서점가를 뜨겁게 달군 김수현 작가의 신작을 독점 제작 및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자기계발을 도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차별화된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윌라는 급성장하는 국내 오디오북 시장에서 콘텐츠 확대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 확보와 회원 수 증가에 따른 이용자의 장르 다양화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2 스튜디오를 오픈하여 5개의 녹음실을 추가로 확보하고, 오디오북 콘텐츠의 양적·질적 확대를 도모한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오승혁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