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9.29(화)

'청소년 독서습관 형성 지원' 윌라, 대전제일고 업무 협약 체결

기사입력 : 2020-06-22 12:20

2개월 동안 시사, 인문, 교양, 어학 등 강의 콘텐츠 제공
이후 40% 할인 혜택 제공, 오디오북 다독상 등 독서 장려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독서 중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대전제일고등학교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청소년의 건전한 독서 습관 형성을 지원한다.

윌라와 대전제일고등학교는 코로나19로 인해 정상적인 학교 수업이나 행사, 활동 등을 제대로 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꿈을 갖고 미래로 나아갈 학생들의 폭넓은 교육을 위해 뜻을 모았다. 상호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독서의 중요성과 올바른 독서 문화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혜수가 윌라를 홍보하고 있다/사진=윌라
윌라는 학생들이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2개월 동안 다양한 장르의 오디오북과 시사, 인문, 교양, 어학 등 폭넓은 강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협약이 끝난 후에도 지속 사용을 원할 경우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원하는 멤버십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대전제일고등학교도 학기 별로 오디오북 다독상을 포상해 오디오북을 통한 독서를 적극 격려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디오북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윌라를 운영하는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청소년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책과 접할 수 있도록 도움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대전제일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윌라는 급성장하는 국내 오디오북 시장에서 콘텐츠 확대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 확보와 회원 수 증가에 따른 이용자의 장르 다양화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2 스튜디오를 오픈하여 5개의 녹음실을 추가로 확보하고, 오디오북 콘텐츠의 양적·질적 확대를 도모한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오승혁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