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 이용 수수료, 해외 이용금액 할부 전환 수수료, 귀국 시 공항 서비스, 직구 항공권 발권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Global 4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해외에서 카드 이용 시 발생하는 수수료 1%에 대해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분할납부 무이자 이벤트도 오는 연말까지 진행한다.
여행을 마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가맹점에서 50달러 이상 실물영수증, 당일 본인명의 항공권 등을 제시하면 '투썸플레이스' 또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커피 1잔을 제공하며, 200달러 이상 이용 고객은 인천공항 내 가업식당 또는 한식미담길에서 지정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해외 전용 모바일 플랫폼 GMH(Global Must Have)에서는 전 세계 다양한 항공사의 항공권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수수료가 없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해외 액티비티·호텔·교통·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FREE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