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선도하는 독립법인대리점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닫기한승표기사 모아보기)는 이달 1일부터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의 신규 TV 광고 캠페인 ‘보험관리’편을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굿리치 신규 TV 광고 캠페인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는 ‘그렇지’편, ‘드세요’편, ‘보험분석’ 편에 이어 다시 한 번 굿리치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지난 세 편의 굿리치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험의 바른이치를 알린 하정우씨는 올해에도 보험관리로 변신하여 굿리치의 공식 캐릭터인 올치와 함께 보험의 미래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굿리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하정우-올치 커플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모델 하정우와 굿리치 캐릭터 올치의 커플 네이밍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스파 숙박권, 오션월드 가족 입장권, 정관장 홍삼정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굿리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인슈어테크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다. 본인인증 한 번으로 가입한 보험조회, 보험금 청구, 보험분석 등 보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맞춤보험찾기 서비스와 자동차보험비교 서비스도 제공하기 시작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