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규닫기윤종규기사 모아보기 KB금융그룹 회장이 15일 KB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계열사 대표이사 및 임원 등 1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2019년 그룹 경영진 워크숍'에서 이같이 강조했다.
워크숍에서는 먼저 2017년부터 2년에 걸쳐 임직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수립한 그룹 New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에 대한 그룹 전 경영진의 실천 다짐이 이뤄졌다.
또 비전인 ‘최고의 인재와 담대한 혁신으로 가장 신뢰받는 평생금융파트너’ 달성을 위한 경영진의 솔선수범도 당부됐다.
아울러 경영진들은 '리딩금융그룹 위상 공고화를 위한 초격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행 방안'에 대한 심도있는 토의도 진행했다.
KB금융그룹 측은 "그룹의 전 경영진들이 올 한해 리딩금융그룹의 위상을 공고화하기 위해 각자의 다짐을 다지고 공유하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관련기사]
- 윤종규 KB금융 회장, 새해 첫날 영업점으로 '현장 경영'
- [신년사]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M&A로 사업영역 확장…초격차 리딩 위상 정립"
- 윤종규·조용병, 매트릭스 구심점 올해도 리딩 경쟁
- [금융지주 비전 2019 (1) KB금융지주] 윤종규, '젊은 KB'·원펌 페달…은행·증권 탑티어 리딩 굳히기
- 윤종규 회장의 혁신 인사 '원펌KB'…디지털혁신부문장에 허인 행장
- 윤종규, 60년대생 전진배치 '젊은 KB' 구축…여성 CEO 발탁
- 윤종규호 KB금융, 60년대생 CEO로 세대교체 힘실리나
-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자사주 2000주 매입
- 윤종규호 KB금융, 핵심 계열사 탑티어 정조준
- 윤종규 KB금융 회장 9~12일 일본 방문…올해 3번째 해외 IR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