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 대상 보험상품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월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신세계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상품 1인 1회 제공하며, 동일 보험상품을 이벤트 기간 중 2건 이상 가입한 경우 합산보험료 기준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2회차 보험료 납입 확인 후 발송되며, 발송일 기준 정상 유지된 계약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지난 1일 출시된 ‘100세까지암보험’은 비갱신형 상품으로 100세 만기 시까지 보험료가 전혀 오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무해지환급형으로 동일 상품 대비 납입보험료를 크게 낮춘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비흡연자는 물론 금연 성공자에게도 약 7.7%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라이프플래닛의 ‘바른보장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벤트 대상 보장성보험 8종을 한 번에 묶음으로 가입할 수 있어 훨씬 편리하다. ‘바른보장 서비스’는 생명·손해보험 상관없이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된 상품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어 불필요하거나 중복된 보험 리모델링까지 가능하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100세까지암보험은 100세만기·비갱신형·무해지환급형 등 기존 암보험의 장점만 모아서 내놓은 알짜 상품"이라며, “100세 유병장수시대에 저렴한 보험료로 소비자의 부담은 줄이면서 핵심 보장은 꼼꼼하게 담았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