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닫기양종희광고보고 기사보기)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신규 방송 광고로 ‘하하하 송’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광고 속에는 국민요정 김연아 씨와 함께 ‘딸바보 아빠 운전자 김선근 씨’,‘사회초년생 운전자 박민정 씨’, ‘새차 구입 운전자 길성범 씨’와 ‘걷기 좋아하는 운전자 황미선 씨’까지 차량을 소유한 다양한 국민들이 등장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할인 혜택들에 즐거워 웃고 있는 모습을 세련된 영상으로 담아냈다.
KB손해보험이 작년 8월에 선보였던 ‘당신의 생활에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살다보니 편)’ 광고가 실생활에서 할인 혜택들이 적용되는 모습을 통해 각 특약별 특징을 알리고자 했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할인 혜택들로 즐겁게 웃는 국민들의 모습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선택하고 있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고자 했다.
한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새로운 광고 론칭에 맞춰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광고에 대한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하하하 댓글 릴레이’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차량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보험 만기 알림 서비스’ 신청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습기, 로봇청소기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