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휴는 페토이 제품 구매 시, 제품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무)펫사랑m정기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주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무)펫사랑m정기보험 마케팅 지원, 다양한 반려동물 케어서비스 확대 등 여러 영역에서 걸쳐 건강한 반려동물문화 정착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라이프플래닛과 페토이의 공통적인 목표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이 홀로 남게 되더라도 든든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1인 가구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반려인의 부재를 대비할 수 있는 보험과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제휴가 더욱 뜻 깊다”고 밝혔다.
한편 페토이는 ‘We Create Pet Cultur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반려동물 전자제품을 개발하는 업체이다. 반려동물 자동 급식기, 건습식 자동 급식기 등 여러 유형의 급식기 · 급수기를 개발하여 반려인이 집에 없을 때에도 정해진 시간에 반려동물이 사료나 물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컨텐츠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 또한, 유기동물 발생 방지를 위해 동물보호협회 등 여러 단체를 통해 후원 및 봉사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