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현장 방문은 6월 16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2025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여 사업 현장의 운영 현황과 공사 진행률 등을 확인하고 개선이나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없는지 심층적으로 점검하여 보다 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자 추진했다.
이미지 확대보기이어 지난해 11월 14일 개소한 중림종합사회복지관 5층에 있는‘놀라운드’를 방문했다. 놀라운드 에서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교육과 체험을 결합한 공간으로 원어민 영어교실, 안전교육, 체육활동 등을 즐길 수 있다. 위원들은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잘 준비한 만큼 어린이들과 주민들이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와 관리를 당부했다.
이어 명동주민센터 신축 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진행 상황을 살피고 향후 계획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원들은 공사 현장에서 관계자로부터 공사 진행 상황에 대해 보고받고 명동 주민센터가 동 주민들을 위한 행정과 문화 활동을 위한 최적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과 공사 안전 수칙을 철저히 따를 것을 관계자들에게 요청했다.
마지막으로 준공을 앞둔 신당 지하상가와 신당역을 연결하는 지하통로 공사 현장을 방문해 에스컬레이터를 직접 시승하고 비상 설비와 통로 내 전반적인 안전시설을 점검하며 우천시 누수방지에도 힘써주기를 당부했다.
송재천 복지건설위원장은“현장에서 확인한 문제점과 개선 사항을 꼼꼼히 검토하여 행정사무감사에 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