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진에어(대표 박병률)는 가정의 달을 맞아 월 정기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인 ‘매진(JIN) 특가’를 30일 전개한다. /사진=진에어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진에어(대표 박병률)는 가정의 달을 맞아 월 정기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인 ‘매진(JIN) 특가’를 30일 전개한다.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5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다만, 성수기 포함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할인 혜택 대상은 국내외 총 52개 노선이며 국내선은 12개 노선 대상 최대 5%, 국제선은 40개 노선 대상 최대 15% 항공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도, 왕복 구매 여부와 무관하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항공권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 ‘5MAEJIN’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총액 운임 20·40·6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5000원·1만 원·1만5000원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적용 기간은 5월 1일부터 18일까지다.
특히 프로모션 코드 할인과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을 모두 받기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이 겹치는 5월 1일과 9일 사이에 결제를 진행해야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2인 이상 예약 고객은 카카오페이 결제 시 사전 좌석 지정 요금 2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앱푸시 수신 동의 ‘응모하기’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50명 대상 무료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 및 응모하기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