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5.03.28(금)

이랜드파크 사이판 스포츠 관광 공략… 고객 맞춤형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 2025-03-25 09:0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사이판 내 호텔·리조트 3개 지점 고객 맞춤형 패키지
레스토랑·액티비티·워터파크 등 교차 이용 가능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 전경. /사진제공=이랜드파크 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 전경. /사진제공=이랜드파크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이하 MRI)가 운영하는 사이판 내 호텔과 리조트 3개 지점이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이판은 비행시간 4시간 거리의 가까운 위치적 장점과 연중 온화한 기후 및 완만한 지형을 갖춰 마라톤, 사이클, 철인 3종 경기,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가 활발히 열리고 있다.

지난 8일 열린 제17회 사이판 마라톤은 전체 참가자의 34% 이상이 한국인으로 나타나 국내 러닝 열풍이 사이판까지 이어지는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국제 사이클 대회 ‘헬 오브 더 마리아나(Hell of the Marianas)’ 역시 23년 대회 기준 전체 참가자의 25% 이상이 한국인이었으며, 한국 선수들이 상위권에 다수 이름을 올리며 활약했다. 또한 3월 홈쇼핑에 오픈한 골프 여행 패키지 상품이 완판 기록을 세우며 사이판이 스포츠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PIC 사이판 총 3곳에서 출시됐다. 각 호텔과 리조트는 러닝, 골프, 키즈 스포츠를 주제로 서로 다른 테마의 스포츠 프로그램을 운영해 취향별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식사(슬림인클루시브:1일2식, 올인클루시브:1일 3식 중 택1) ▲테마별 스포츠 프로그램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이 포함됐다. 각 패키지는 3박 이상부터 예약 가능하며, 올인클루시브 식사 선택 시 ‘사이판 플렉스’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사이판 플렉스는 MRI의 시그니처 콘텐츠로 3개 호텔 및 리조트의 주요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다. 투숙 호텔에 관계없이 중·석식 레스토랑 이용은 물론 스포츠 액티비티, 워터파크 등 다양한 시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다. 호텔과 리조트 간 셔틀버스를 운영해 이동도 편리하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최근 한국의 러닝 열풍을 반영해 ‘사이판 런 & 펀’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오션뷰 객실 ▲올인클루시브 식사(무제한 음료·중식 도시락 대체 서비스 포함) ▲뉴발란스 시크릿 러너 박스(리유저블백·러닝 삭스·헤어밴드·러닝 볼캡) 등이 포함됐다. 투숙일은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체험 등으로 유명한 마나가하섬과 연계한 ‘머스트 비짓!(Must Visit!) 마나가하섬 X 켄싱턴호텔 사이판’ 패키지를 10일 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오션뷰 객실 ▲ 식사(슬림인클루시브:1일2식, 올인클루시브:1일 3식 중 택1) ▲마나가하섬 바우처 2인 등으로 구성됐다. 바우처는 체크인 시 제공되며 방문 희망 일자를 직접 예약하면 된다. 바우처 이용 시 호텔에서 선착장까지의 차량 이동과 선착장에서 마나가하섬까지의 보트 탑승 왕복 혜택이 포함됐다.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호핑투어 등 액티비티 이용 시에는 별도의 비용이 부과된다.

아름다운 해안 절경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골투(골프+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오션 또는 프리미어 오션 객실 ▲식사(슬림인클루시브:1일2식, 올인클루시브:1일 3식 중 택1) ▲매일 18홀 골프 라운딩(체크인 일자 제외) 등이 포함됐다. 패키지는 10월 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내 골프장은 총 909,091㎡(약 27.5만 평) 규모로, 미국 PGA 챔피언 래리 넬슨(Larry Nelson)이 설계한 사이판 유일의 LPGA 투어 공식 규격 18홀 오션뷰 코스를 갖추고 있다.

사이판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한 PIC 사이판은 10월 8일까지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올인클루시브 식사(아카데미 골드패스)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는 전문 영어 교육 자격증을 갖춘 클럽메이트가 진행하는 영어 맞춤 프로그램으로, 만 4세부터 11세까지 초급 또는 중급 과정 중 선택할 수 있다. 단순한 수업뿐 아니라 테니스·암벽등반·인공 서핑·GX 프로그램 등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도 영어로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사이판 현지 소방서, 관공서를 직접 방문하는 ‘필드 트립’ 프로그램도 운영돼 아이들이 현지 문화를 더욱 깊이 체험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 MRI 관계자는 “사이판은 세계에서 가장 온도 변화가 적은 지역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될 만큼 연중 평균 기온 27도의 온화한 기후로 스포츠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각 호텔과 리조트의 특색을 살린 고객 맞춤형 여행 상품을 개발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슬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