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대대적인 메뉴 개편과 서비스 개선 등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매드포갈릭은 이번 멤버십 M CLUB 개편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은 물론 충성고객 확보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와인 1병 혹은 2종의 글라스 와인 2잔을 주문할 경우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메뉴 이용권은 5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방문 횟수와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M CLUB 리워즈 또한 개편됐다. 방문횟수 3회, 누적금액 10만원을 달성한 고객에게 ‘갈릭페뇨 파스타’와 ‘갈릭 까르보나라’ 등 매드포갈릭 인기 파스타 2종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의 변경된 혜택은 모두 2월 3일(월)부터 적용되며 기타 프로모션이나 다른 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지만 제휴카드 중복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또 일부 혜택은 포장 주문 시에도 적용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신규고객 유입은 물론 지속적인 방문을 통한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메인 메뉴 교환권과 식사권을 제공하는 등 실속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M CLUB 멤버십을 전면 개편했다”라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