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국내 최대 규모’ 파이브가이즈, 서울역에 4호점 오픈

기사입력 : 2024-04-08 14:0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서울역 커넥트플레이스 2층 마켓존에 488.3㎡, 172석 규모
파이브가이즈 창업주 손자 조쉬 머렐 총책임도 참석

파이브가이즈 4호점이 8일 서울역에 오픈했다. /사진제공=에프지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
파이브가이즈 4호점이 8일 서울역에 오픈했다. /사진제공=에프지코리아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에프지코리아는 8일 서울역에 파이브가이즈 4호점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훈 한화갤러리아 대표, 김은희 한화커넥트 대표, 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파이브가이즈 창업주의 손자 조쉬 머렐 파이브가이즈 글로벌 브랜드 스탠다드 총책임과 글로벌 관계자들도 현장을 찾았다.

에프지코리아에 따르면 조쉬 총책임은 이날 앞치마를 두르고 주방에서 직접 음식을 조리해 눈길을 끌었다.

한화커넥트가 운영하는 복합쇼핑 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2층 마켓존에 위치한 파이브가이즈 4호점은 전용 면적 488.3㎡(148평), 172석으로 국내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가장 넓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매장 입장은 테이블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에프지코리아는 4호점 오픈을 기념해 당일 선착순 100명에게 파이브가이즈 가방과 피크닉 매트 세트를 선물했다. 오픈 첫 날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이벤트는 매장이 문을 열기 전 조기 마감됐다.

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는 “파이브가이즈는 지난해 6월 국내 론칭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서울의 중심 서울역에 4호점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이 파이브가이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을 계속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슬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