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펀딩의 전국민 스타벅스 건물주 만들기 프로젝트는 8일부터 약 한 달간 사전청약을 진행한다. 본 프로젝트의 정식 상품명은 '스타벅스 건물주 상품 1호'로 최소 5000원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스타벅스 매장은 관광객들의 방문 목적지 혹은 지역 커뮤니티의 중심으로 인식되고 있어 주변 상권을 활성화하고 지역의 부동산 가치를 함께 올려주는 핵심 건물로 잘 알려져 있다.
위펀딩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총 100명 이상에게 ▲맥북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레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위펀딩 이지수 대표는 “위펀딩이 보유한 프롭테크 기술력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이 커피 한 잔 값으로 스타벅스 건물주가 되어 부동산 수익을 비롯한 다양한 투자 경험을 해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위펀딩의 ‘전국민 스타벅스 건물주 되기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펀딩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펀딩은 프롭테크 기반의 디지털 부동산 투자 플랫폼으로 금융회사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기준 1229억원 투자 유치와 더불어 부실률 0%를 기록하고 있으며, 부동산 PF 시장의 급격한 경색과 위기 속에서도 최근 19.26%의 높은 수익률로 부산 도시개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업계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