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T 멤버십 고객의 이용 패턴을 분석해 고객이 선호하는 제휴처에서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할인점ㆍ편의점ㆍ커피전문점ㆍ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서도 횟수 제한없이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우주패스 구독료 정기결제 시에는 월 최대 3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T 멤버십 신한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 후 T 멤버십 결제바코드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0% 적립 혜택을 결제건당 5000 포인트까지 월 5회까지 가능해 최대 2만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서비스는 SKT의 T 플러스포인트로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CUㆍ세븐일레븐ㆍ파리바게뜨ㆍ뚜레쥬르ㆍ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ㆍ11번가 등 T 멤버십 제휴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신힌카드는 'T 멤버십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2일부터 진행되는 T데이 이벤트 기간에 T 멤버십 신한카드로 2만원 이상 이용한 거래건에 대해선 최대 5번까지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T 멤버십 신한카드'는 즐거움(Smiley)과 매일 받는 혜택(Daily)을 이모티콘과 아이콘으로 표현한 2가지 디자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MASTER) 1만8000원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