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닫기문동권기사 모아보기)가 해외 이용 특화 카드인 '신한카드 Globus(이하 신한카드 글로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한카드 글로버스'는 해외에서 결제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별도의 충전이나 계좌개설, 환전이 필요없다. 국제브랜드수수료 1%와 해외서비스수수료 0.18%가 면제돼 총 1.18%의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적립한도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7%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인천공항 라운지 연 2회 무료 입장 및 월 3회 무료 발레파킹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사용 시 언제 어디서나 적립한도 없이 이용 금액의 0.7%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카드 연회비는 해외 겸용(Master Platinum) 2만5000원이다.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pLay) 내 해외여행 원스톱 서비스 페이지인 '글로벌플러스'도 강화했다. ▲글로벌 파티팩 ▲여행의 모든 것 ▲편리한/안전한 해외이용 등의 탭으로 재구성했다.
시즌제로 매번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파티팩은 다음 달 30일까지 해당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 오프라인 이용금액 건당 1000원(최대 20회) ▲항공권 및 숙박 합산 이용금액의 1%(최대 5만원)를 캐시백 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 추첨을 통해 명품 캐리어와 호텔숙박권 등도 제공한다.
라운지와 카페, 교통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먼저 오는 7월까지 인천공항 면세구역 내 엔제리너스에서 아메리카노(R) 1+1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말까지 국내공항 라운지(스카이허브, 마티나라운지L, PC라운지) 1인 이용권 구매 시 동반자 1인이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전 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 이용권을 더라운지 앱을 통해 결제하면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공항직통열차 2000원 할인과 K공항리무진 5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