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이마트24에 따르면 1년 전 20여 종이었던 밀키트 상품이 올해 4월 44종까지 확대되면서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달 이마트24의 밀키트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401% 증가했으며, 이달 1일~6일 역시 지난해 동기 대비 6배(519%) 이상 증가했다.
해당 상품은 ▲피코크 원주식장칼국수 ▲피코크 부채살찹스테이크 ▲피코크 리북방순대전골 ▲프레시지 블랙라벨스테이크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1+1’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30일까지 모바일앱 내 ‘예약픽업’을 통해 밀키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밀키트를 수령할 때마다 ‘이마트24 금액권 3000원’을 증정하는 혜택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밀키트 종류 확대, 매월 시즌에 맞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달의 밀키트’, 각종 추가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이 이마트24 밀키트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밀키트 카탈로그’와 ‘밀키트 예약픽업’ 서비스를 통해 밀키트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이마트24 밀키트 카탈로그를 통해 해당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은 지난해 11월부터 매월 10% 이상 두 자릿수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