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신한카드 FANtastic S 체크(LoL) (신한 롤 E스포츠 체크카드)'와 '신한 Meme(밈)(LoL) 선불카드(신한 롤 E스포츠 선불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 롤 E스포츠 체크카드'는 ▲신한플레이(pLay)에서 간편결제 이용 시 최대 15% ▲소셜커머스∙CU 편의점∙스타벅스에서 이용 시 최대 10%를 캐시백 해준다.
'신한 롤 E스포츠 선불카드'는 계좌 없이도 신청이 가능한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만 14~18세인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 ▲편의점∙음원 스트리밍∙앱마켓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5% ▲전 가맹점 이용금액 0.1%를 적립 해준다. 두 카드 모두 연회비는 없다.
오는 31일까지 이 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매달 한 번씩 총 2000명을 추첨해 게임 내 랜덤 아이템인 ‘마법공학캡슐’을 증정한다. 오는 10일부터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설급 롤 스킨’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및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친숙한 게임 캐릭터를 MZ세대가 많이 사용하는 체크∙선불카드에 탑재해 금융에 대한 거리감을 해소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MZ세대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 및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를 추진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