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핏'은 다년간 누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해 MZ고객에게 딱 맞는(Fit)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일상 영역'과 '플렉스(Flex) 영역'으로 구분해 혜택을 제공한다.
스탬프 적립을 위한 최소 이용금액은 편의점·커피 업종은 건당 5000원이며, 요식·온라인 업종은 건당 2만원이다. 통합 월 10개까지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모든 일상 영역에서 스탬프를 1개씩 달성하면 추가 4000 포인트, 2개 이상이면 추가 80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플렉스 영역은 MZ세대가 관심 갖는 영역을 ▲헬시플레져(스포츠센터/골프장/테니스장 등) ▲셀프기프팅(체형관리/미용/사진관 등) ▲해외(해외 여행, 해외 직구) ▲자기 개발(일반학원 업종) 등 총 4가지로 구분해 분기별 이용금액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플렉스 영역 포인트 적립을 위한 건당 최소 이용금액은 5만원이며, 4개 영역에서 분기 내 통합 2회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신한카드 핏의 플레이트 디자인은 일상 영역의 빈도와 플렉스를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연내 MZ세대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디자인을 추가할 예정이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겸용(VISA) 1만8000원이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