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05(일)

오르바이스텔라, F/W 신상품 출시·매장 리뉴얼

기사입력 : 2022-09-05 08:2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오르바이스텔라 타임스퀘어점. /사진제공=KBI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오르바이스텔라 타임스퀘어점. /사진제공=KBI그룹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KBI그룹은 오르바이스텔라가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소환해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스타일을 강조한 22년 F/W 신상품 5종을 출시하고 매장 리뉴얼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오르바이스텔라의 22 F/W 컬렉션 'FALL in LOVE’는 자신의 삶을 즐기며,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을 더 사랑하게 되는 성숙한 현대여성을 표현한다.

이번 F/W 신상품은 엄마 옷장에 들어있을 듯한 옛 감성을 디자인 컨셉에 녹였지만 친환경적인 선인장 가죽부터 가죽 질감의 코팅을 더해 자체 개발한 캔버스 원단과 다양한 타입의 인조 가죽 소재를 활용해 비건 소재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빈티지 풍의 프랑스 식기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세련된 라운드 형태의 ‘라비에 새들 크로스백’은 클래식한 형태로 선인장가죽으로 만들어 경량감이 특징이다.

레트로 패션의 포인트로 편안함을 강조한 ▲앤티크 새들 크로스백 ▲클램 토트백 ▲쥬네스 크로스백은 스타일리쉬한 데일리 백으로 비건 레더 소재를 활용해 제작됐고 올 가을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하면 어울리는 컬러들로 출시됐다.

오르바이스텔라의 시그니쳐 소재인 캔버스 소재를 자체적으로 개발해 제작에 적용한 ‘오블리크 숄더백’은 세련된 무드의 디자인에 습기와 오염에 약한 캔버스의 단점을 보완해 레더와 같은 표면 처리를 해 캔버스의 내구성을 높였다.

이번 F/W 신상품 출시에 맞춰 오르바이스텔라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의 오프라인 매장 면적을 2배 정도 넓히고 세련된 분위기로 리뉴얼했다.

김동호 오르바이스텔라 사업부 본부장은 “올해 초에 오픈한 타임스퀘어 매장이 코로나 펜데믹에서도 매출 증대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더 커진 매장에서 F/W 신상품을 편안하게 느끼고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주현태 기자 gun131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주현태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