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닫기권길주기사 모아보기)가 하나은행(행장 박성호닫기박성호기사 모아보기)과 함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하나로 모은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환전 지갑’ 서비스와 ‘하나의 여행 적금’,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상품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환전 지갑'은 휴대폰을 통해 비대면으로 당일 환전과 당일 수령을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도 가능하다.
‘하나의 여행 적금’은 여행 자금 마련과 여행사 혜택, 특별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과 하나투어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으로 월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기본 금리 2.0%에 우대 및 특별 금리 1.2% 적용 시 최대 연 3.2%를 제공한다.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시 1.5% 캐시백과 해외 이용 수수료 우대를 제공한다.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발급 후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사용 시 5000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