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현대오일뱅크(부회장 강달호)가 주유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이 왓썸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의 전국 직∙자영주유소에서 누적 6만원 이상 주유한 보너스카드 고객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입장권 4매(2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0명) 경품이 증정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나 ‘BLUE’앱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22 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다음 달 16일부터 31일간 대천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국제행사다. 보령머드축제를 포함해 공연, 체험, 에어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여름이 왓썸머’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엔데믹에 맞추어 보너스카드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