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AY by 롤라카드’는 최대 2%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엘페이 결제 시 2%를, 그 외 결제 시 모든 가맹점에서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롯데카드는 오는 28일까지는 지난 달 이용금액에 상관 없이 엘페이 결제금액의 20%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일상 혜택을 담은 ‘클럽롤라 서비스’도 탑재했다. 지난 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인기 F&B 프랜차이즈와 커피, 배달, 택시, 호텔&리조트, 다이닝, 뷰티, 공항 등에서 할인 및 이용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L.PAY by 롤라 체크카드’도 선보였다. 최근 3개월 월평균 10만원 이상 이용 시 전국 가맹점에서 엘포인트 0.2%를 한도 없이 적립해 주고, 지난 달 20만원 이상 이용 시 클럽롤라 서비스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엘페이 서비스 이용 시 최적화된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카드”라며 “적립된 엘포인트 또한 전국 50만여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