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DGB대구은행이 오는 12월 9일까지 ‘비대면 외화 Buy&Sell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특별 환율우대를 제공하고 누적 수익률 최고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2021 대구은행 IM환테크왕 경진대회’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환율 변동성이 커져 외환 투자에 관한 고객 관심이 커져감에 따라 실시하게 됐다. 대구은행 비대면 채널(IM뱅크‧인터넷뱅킹)의 ‘외화 Buy&Sell 서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로 외화를 환전한 고객에게는 최대 90% 특별 환율 우대를 적용한다. 아울러 누적 거래금액 1위부터 3위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스마트워치, 갤럭시 버즈 등을 제공한다. 참가 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의 아이스 카페라떼 1잔도 증정할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내 외화 Buy&Sell 실시간 거래 시 최대 90%의 파격적 특별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며 “이는 기준환율 (1188원/1USD) 기준으로 외화를 매입한 뒤 환율이 3원만 올라도 되팔아서 환차익을 얻을 수 있어 ‘환테크’에 관심 있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외화 Buy&Sell 서비스를 통해 지점 방문 없이 실시간으로 외화를 매매하거나 원하는 환율 지정 후 달성 시 자동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임성훈닫기임성훈기사 모아보기 은행장은 “저금리 시대 고객의 재테크 수단인 ‘환테크’ 수요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은 차별화한 비대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을 부자로 만드는 1등 조력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