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7.02(토)

임성훈 대구은행장, 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

기사입력 : 2021-09-10 00:36

온누리상품권 10억원 구매 약정

1억원 기부... ‘지역 경제 활성화’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남삼식 대구시 상인연합회 부회장, 장상수 대구시의회 의장, 권영진 대구시장,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9일 오전 대구은행 시청영업부에서 온누리상품권 전달식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DGB대구은행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임성훈닫기임성훈기사 모아보기 DGB대구은행장이 대구‧경북 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에 나섰다.

대구은행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9일 오전 대구은행 시청영업부에서 온누리상품권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성훈 행장은 매년 설‧추석 명절에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고 기부하고 있는 대구은행을 대표해 올해도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1억원을 구매해 대구‧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기부와 함께 총 10억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구매 약정(1억원 기부 포함)도 체결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 장려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겠다는 목표다.

임성훈 행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통시장과 지역 경제가 침체되고 취약계층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대구은행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실시하는 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 돕기에 적극 참여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임지윤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