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는 27일,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가 반려견과 도심 속에서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Night out with my pet)’ 패키지를 7월 27일(화)부터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마스터스 룸 또는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룸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에 펫 용품을 사전 세팅하여 준비된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howlpot)의 하울리 하우스, 디팡(Dfang)의 펫 스텝, 독톡 (Dog TOC) 배변판, 아르르(Arrr) 식기가 객실 내 별도로 세팅되며 펫 전문 브랜드 붐펫(Vuumpet)의 펫드라이룸을 통해 반려견을 편하게 목욕시키고 드라이까지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입장 시에는 반려견 전용 유모차 ‘미리미리 라이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여 프리미엄 펫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유모차는 팰리스 게이트 입장 시 별도의 예약 없이 대여가 가능하다.
투숙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조선 팰리스 각 식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크레딧을 제공한다. 또한 이마트의 펫용품 전문점 몰리스(Molly’s)의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마이독 스테이크 소고기 큐브 상품권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6000원 할인권도 증정하여 반려견과 투숙객 모두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