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를 통해 ‘조은정 작가의 여행 스케치’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국민카드가 국내외 주요 여행지 이야기와 여행지별 꿀팁을 에세이 형태로 소개하는 여행 특화 콘텐츠를 내놨다.
KB국민카드는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를 통해 ‘조은정 작가의 여행 스케치’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콘텐츠는 작가가 국내외 주요 도시를 다니며 경험한 여행지들을 감성적인 시각으로 소개한다.
‘티티비비’는 다양한 사진과 주요 관광 명소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여행지 정보와 간접 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각 여행지별 필요하고 유용한 여행 꿀팁도 담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손 잡고 ‘티티비비’를 선보인 바 있다. 현재 ‘티티비비’ 앱을 통해 뉴욕·치앙마이·춘천·통영 등 국내외 10개 지역 소개 에세이를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앞으로 이스라엘과 캐나다, 담양, 여수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