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6.18(금)

카카오게임즈, 상반기 대작 ‘오딘’ 사전 예약자 200만명 돌파

기사입력 : 2021-05-06 16:20

사전 예약 8일 만에 예약자 수 200만 달성
사전 예약 참가자에 ‘만찢남’ 이모티콘 선물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의 상반기 기대작 MMORPG '오딘'이 사전 예약 8일만에 예약자 수 200만명을 달성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상반기 대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 예약자 수가 6일 기준 200만명을 돌파했다. 사전 예약을 진행한 지 8일 만이다.

앞서 ‘오딘’은 지난 4월 28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100만명의 예약자가 몰리며, 게임 시장 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이다.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악세서리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만찢남’ 이모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공동체와 제휴의 일환으로 카카오 T 앱 첫 로딩 화면과 탑승 중 화면 등 다양한 위치에 게임캐릭터 및 로고가 등장하는 ‘오딘 패키지’ 광고를 진행한다. 또, 카카오페이지 내에 ‘오딘 작품관’을 열어 ‘오딘’과 관련된 다채로운 영상을 카카오페이지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