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가 시행하고, DL건설(옛 대림건설)이 시공을 맡은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이 4월 분양 예정이다. 충북 진천군 진천읍 성석리 969-5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동 사업은 진천군에서 최초로 들어서는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충북 진천군에서는 성석지구 도시개발사업 및 메가폴리스산업단지 조성사업 등 시(市) 승격을 위한 각종 개발사업들이 적극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은 진천IC(중부고속도로)와 반경 2.5km 거리로 청주, 충주 및 안성시까지 1시간 이내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반경 2.0km 내 진천종합버스터미널이 있으며, 34번과 17번 국도를 통하여 인근 산업단지(송두, 산수, 신척일반산업단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자연환경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백곡천이 있어 쾌적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은 브랜드 아파트답게 우수한 최신 평면설계를 선보인다. 전 세대 4베이·남동향 위주 설계 및 넓은 동간 배치로 조망은 물론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모든 세대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고,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한 중대형 면적으로 구성된 점도 눈길을 끈다. ‘e편한세상’만의 C2 HOUSE 특화평면설계가 도입돼 원스탑 세탁존, 대형 펜트리장, 가변형 벽체 등을 통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의 브랜드 경쟁력도 돋보인다. e편한세상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선정을 비롯해 국가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스타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9회 수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보유하며 높은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은 교통·생활·편의시설 등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가진 데다 진천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의 기대에 걸맞은 단지 조성을 통해 향후 진천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충북 진천군 진천읍 성석리 616-1에 마련되며 4월 오픈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