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다. 가격은 396만원이다.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이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협력해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다. ‘갤럭시Z폴드2’뿐 아니라 ▲‘갤럭시워치 3’ 41mm 모델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된다.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UX)도 제공한다. 시그니처 패턴을 잠금화면과 배경화면에 적용했다. 또한 요일별로 바뀌는 톰브라운의 아트스케치 잠금화면과 톰브라운 전용 포토필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갤럭시워치 3’는 톰브라운 에디션 전용 가죽 스트랩과 5종의 워치페이스를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도 톰브라운 디자인의 가죽 케이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전용 충전기, 케이블, 더스트백 등 내부 구성품까지 톰브라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톰브라운 패션 디자이너는 “더욱 진화한 톰브라운과 삼성의 파트너십이 이번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에 완벽하게 적용되었다”고 말했다.
최승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은 “톰브라운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특별한 프리미엄 모바일 경험을 이어 나가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갤럭시Z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미에스테이션, 코엑스 파르나스몰, IFC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갤럭시 스튜디오 5곳에서 6일부터 8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