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출시한 밀리의 서재 4.0 업데이트 버전의 메시지인 ‘당신의 일상을 1밀리+’에 기반, 독서와 실생활을 밀접하게 연결하고 ‘집콕’ 생활의 무료함을 달랠 수 있도록 기획된 신개념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이다.
밀리의 서재가 GS프레시몰, GS리테일의 심플리쿡과 함께 준비한 1밀리 + 스페셜 에디션은 ▲심플리쿡 햄 듬뿍 부대찌개 ▲심플리쿡 콥샐러드&시저드레싱 ▲GS프레시몰 과일 박스 3종(샤인머스캣, 밀감, 루비사과) 등 모두 5종으로 구성됐다.
각 밀키트의 패키지는 백영옥 작가의 에세이 그냥 흘러넘쳐도 좋아요 표지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도영민 밀리의 서재 독서라이프팀 팀장은 “밀리의 서재가 GS프레시몰, 심플리쿡과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욱 다양한 형태로 독서와 일상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고민의 산물”이라며 “이번 ‘1밀리+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맛있는 요리와 마음을 달래는 책 한 권으로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집콕’의 시간도 가치있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밀리의 서재는 이달 31일까지 1밀리+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냥 흘러넘쳐도 좋아요 오디오북을 듣고 그냥으로 시작하고 좋아요로 끝나는 감상평을 인증샷과 함께 SNS에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심플리쿡과 GS프레시몰 웹사이트 할인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