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출시한 밀리의 서재 4.0 업데이트 버전의 메시지인 ‘당신의 일상을 1밀리+’에 기반, 독서와 실생활을 밀접하게 연결하고 ‘집콕’ 생활의 무료함을 달랠 수 있도록 기획된 신개념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이다.
밀리의 서재가 GS프레시몰, GS리테일의 심플리쿡과 함께 준비한 1밀리 + 스페셜 에디션은 ▲심플리쿡 햄 듬뿍 부대찌개 ▲심플리쿡 콥샐러드&시저드레싱 ▲GS프레시몰 과일 박스 3종(샤인머스캣, 밀감, 루비사과) 등 모두 5종으로 구성됐다.

도영민 밀리의 서재 독서라이프팀 팀장은 “밀리의 서재가 GS프레시몰, 심플리쿡과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욱 다양한 형태로 독서와 일상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고민의 산물”이라며 “이번 ‘1밀리+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맛있는 요리와 마음을 달래는 책 한 권으로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집콕’의 시간도 가치있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밀리의 서재는 이달 31일까지 1밀리+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냥 흘러넘쳐도 좋아요 오디오북을 듣고 그냥으로 시작하고 좋아요로 끝나는 감상평을 인증샷과 함께 SNS에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심플리쿡과 GS프레시몰 웹사이트 할인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