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9(월)

DGB대구은행, CJ올리브넥트웍스와 세븐적금 CJ ONE 가입 이벤트

기사입력 : 2020-04-02 15:0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아이폰11, CJ ONE포인트 등 추첨 증정

△ DGB대구은행의 세븐적금을 CJONE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사진=DGB대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 DGB대구은행의 세븐적금을 CJONE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DGB대구은행과 CJ올리브네트웍스가 생활 전반 서비스를 앱으로 이용하는 디지털 트렌드에 부합하고, DGB 인기상품의 전국적 인지도 향상을 위해 CJONE앱을 통해 DGB대구은행 세븐적금 가입을 실시한다.

DGB대구은행의 ‘세븐적금’은 올해 1월 출시돼 1년 미만의 짧은 기간 동안 소액을 꾸준히 적금해 목표를 달성하는 모바일 특화 상품이다.

월~금 평일 중 매주 이체되는 요일을 하루 정한 후,7개월 간 매주 적금한 후 만기 되는 상품으로 소액이지만 꾸준히 적금해 ‘작지만 큰 행운’ 같은 목돈을 받는 럭키 세븐 콘셉트 상품이다.

가입은 CJ ONE앱을 통해 할 수 있지만 CJ ONE 앱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한 뒤 이벤트 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웹 페이지로 이동하면 안내에 따라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양사간 제휴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5월 17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상품 1억원의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븐적금 가입 선착순 2만명 전원 중 추첨으로 CJ ONE 포인트를 1000 포인트에서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지급하며 댓글 이벤트 참여 시 7777명을 추첨해 아이폰11 또는 추가 CJ ONE 포인트를 100 포인트부터 5만 포인트까지 추가 지급한다.

또한 SNS에 해당 이벤트 공유 시 7777명에게 CJ ONE 포인트 100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이벤트가 실시되며 모든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DGB대구은행은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된 IM뱅크의 전국 단위의 홍보 및 고객확보를 위해 국내 대표 멤버쉽 플랫폼인 CJ ONE과의 제휴 마케팅을 추진한다.

IM뱅크 앱 리뉴얼을 기념해 올 초 선보인 세븐적금 금리는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2.00%이며, 최소 1000원에서 5만원 이하의 금액을 7일마다 납입하면 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CJ ONE과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CJ ONE을 애용하는 젊은 세대 고객에게 IM뱅크의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간편하게 가입해 부담 없는 소액으로 목돈의 즐거움을 주는 세븐적금 가입과 제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장기간의 저금리 시대에 잊고 있던 저축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는 덧붙였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