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IBK기업은행이 오는 4월 3일까지 1석7조통장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0 봄이니까 예금해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석7조통장은 인터넷·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으로 입출금식, 적립식, 거치식이 있으며 이벤트 대상 상품은 거치식 중소기업금융채권이다.
IBK기업은행은 매주 목요일, 금요일에 상품을 가입한 대상 고객에게 0.1%포인트(p)의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기업은행 최초 거래고객으로 1년 만기, 3000만원 이하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다.
기존 거래 고객은 1년 만기, 3000만원 이하의 1석7조통장과 10만원 이상의 적립식 예금을 비대면으로 동시 가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IBK기업은행은 기간 내 1년 만기 1석7조통장 중소기업금융채권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금액 제한 없이 2020명을 추첨해 0.1%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추첨 이벤트 당첨자는 IBK기업은행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4월중 발표한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