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3.28(목)

삼성전자, 비스포크 색 입은 전자레인지 신제품 출시 클린 그레이, 차콜, 화이트, 핑크, 민트

기사입력 : 2020-02-10 12:1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전략 전자레인지까지 확장
소비자 니즈, 취향 반영 선택지 강화 5가지 색상, 25만원
노오븐 베이킹, 자동 조리, 쾌속해동 플러스 등 편의 강화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삼성전자가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의 다채로운 색상과 글라스 소재까지 적용한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10일 출시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모델이 전자레인지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바쁜 일상에서도 다양한 음식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고려해 기본 성능과 사용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신제품에는 기존 방식에 그릴을 추가로 탑재한 복합 열원 방식이 적용돼 음식 표면을 바삭하게 유지하면서 속까지 골고루 익혀준다.

전자레인지와 함께 제공되는 전용 용기를 사용하면 마치 에어프라이어에 음식물을 조리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어 다양한 튀김류 가공 식품을 기름 없이 즐길 수도 있다.

집에서도 손쉽게 높은 수준의 빵과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노오븐 베이킹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냉동 상태의 빵도 갓 구워낸 것처럼 따뜻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려 해동할 수 있으며, 바삭한 토스트 역시 가능하다.

홈 디저트 자동 조리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복잡한 레시피 없이 버튼 하나만으로도 파운드 케이크, 에그 푸딩, 브라우니 등 달콤한 디저트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총 17가지의 냉동ㆍ튀김류 간편식을 최적으로 조리하는 자동 조리 모드 ▲기존 대비 28% 더 빠르게 해동하는 쾌속해동 플러스 기능 등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삼성 전자레인지 신제품은 23리터 용량에 클린 그레이, 클린 차콜, 클린 화이트, 클린 핑크, 클린 민트의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5만 원이다.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신제품 5종의 모습/사진=삼성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신제품 5종의 모습/사진=삼성전자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조리 기능으로 전자레인지의 수준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한층 편리하고 풍부한 주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오승혁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