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JB우리캐피탈은 10월 쉐보레 구입고객에게 무이자 50개월 할부 프로그램과 1% 금리로 72개월 할부가 가능한 슈퍼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스파크, 트랙스, 임팔라, 이쿼녹스 차종 구입시 50개월 무이자 할부 혹은 72개월 1% 금리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72개월 슈퍼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월 26만원에 트랙스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1.4 가솔린터보 LS A/T)
볼트EV 구입고객은 3.5% 콤보할부상품 선택시 150만원 지원받을 수 있으며, ‘50개월 ECO 무이자할부 프로그램’ 역시 이달에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한편, 쉐보레는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콜로라도와 정통 아메리칸 대형 SUV 트래버스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