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G 액티비티’는 KT가 2030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다양한 레저 및 익스트림 스포츠에 5G 실감형 서비스를 접목하여 역동적이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5G 차별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1은 ‘5G 액티비티’가 적용되는 스포츠 숍과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루지, 남이섬 스카이라인 짚와이어, 서울랜드의 스카이엑스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10월 서울시청 광장에서 진행하는 ‘서울100K 트레일런 대회 및 클라이밍 대회’와 ‘2019 마블런 대회’도 ‘5G 액티비티’가 함께 할 예정이다.
자신만의 특별한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으로 강화도 루지 이용권 20명, 남이섬 투어 티켓 15명,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0명 등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어 고객이 공유한 영상 중 재미있고 ,역동적인 영상을 선발해 총 200만원 상당의 해외 액티비티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KT는 ‘5G 액티비티’ 시즌1을 오픈을 기념해 총 100명에게 ‘5G 액티비티’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10월 1일 오후 5시 네이버 검색창에서 ‘KT 5시 핫딜’를 검색 후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KT는 ‘5G 액티비티’ 시즌1을 시작으로 서바이벌, 사륜바이크(ATV) 등 다양한 레포츠와 스노우 보드 등 겨울 스포츠에도 ‘5G 액티비티’를 접목해 나갈 계획이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은 “5G 서비스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KT의 5G를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직접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5G 액티비티’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KT만의 차별화된 5G 서비스로 다양한 종목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