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오는 8월 31일까지 ‘(무)e건강치아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께 진행하는 보험료 확인 이벤트는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치아보험료를 확인한 후, 본인 인증만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500원을 지급한다. 7월 31일부터 8월 18일까지 이벤트 참여 완료 시에는 8월 19일, 8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완료 시에는 9월 4일에 포인트가 일괄 지급된다.
‘(무)e건강치아보험’은 자주 발생하는 충치·치주 질환으로 인한 충전치료(때우기) 시, 사용되는 재료 종류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특약 없이 주계약만으로 임플란트부터 틀니, 브릿지까지 한번에 보장 받을 수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임성기 마케팅담당은 "’(무)e건강치아보험’은 자주 발생하는 충전치료와 목돈이 필요한 보철치료를 중점적으로 보장 받는 상품으로 최대 20년 만기, 비갱신형 상품이라 보험료 오를 걱정이 없어서 더욱 든든하다”고 말했다. 또한 “인터넷으로 가입부터 청구까지 모든 절차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덧붙였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