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24일 남대문 쪽방촌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과 홀몸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사랑의 물 ‘석수’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하이트진로음료 임직원 20여 명은 열매나눔재단과 함께 폭염 속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남대문 쪽방촌 411여 세대를 방문해 자사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 500mL 제품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하이트진로음료는 2018년부터 폭염에 취약한 쪽방촌 거주민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먹는샘물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다. 오는 8월 21일에도 석수 나눔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무더위와 열악한 환경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이번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데 임직원들이 정성과 마음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