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대유그룹은 대유위니아그룹으로, 대유위니아는 위니아딤채로 대우전자는 위니아대우로 사명이 변경됐다. 이번 공모전은 종합가전브랜드 ‘위니아’와 김치냉장고 브랜드 1위 딤채의 브랜드를 연계시켜 위니아딤채의 기업 인지도와 가치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출품 영상은 개인의 순수창작물로 제한하나, 모션그래픽이나 애니메이션 및 패러디 등 형식적 구애는 받지 않는다. 출품신청서, 영상작품과 함께 개인정보 수집∙활용 및 초상권 사용 동의서 1부를 함께 첨부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7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2주간 가능하다.
1차 심사 결과는 8월 8일에 발표되며, 심사를 통과한 응모작은 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 계정에 게재된다. 이후 8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11일간 2차 심사가 진행되며 일반 국민도 심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결과는 8월 28일에 발표되며 시상은 9월 5일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위니아딤채의 새로운 출범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게 돼 기쁘다”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만큼 열정과 끼를 아낌없이 발산하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