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선도하는 독립법인대리점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닫기한승표기사 모아보기)는 5월 16~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종합 재테크박람회 ‘2019 서울머니쇼’에 참가해 국내 대표 인슈어테크 플랫폼 굿리치 어플리케이션을 체험할 수 있는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리치앤코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인슈어테크 서비스 굿리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굿리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굿리치 및 보험에 대한 문제를 맞추는 고객에게는 굿리치 캐릭터인 ‘올치'가 인쇄된 방향제를 비롯하여 올치 스티커, 노트 등 굿즈와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굿리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고객들은 행운권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에게 갤럭시워치 또는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굿리치 홍보부스를 방문하여 재무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현장에서 바로 리치앤코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장 상담에서는 굿리치 앱을 활용해 현재 가입한 보험내역을 확인하고 부족한 보장은 무엇인지, 과보장 된 항목은 어떤 것인지 전문가의 분석을 받아볼 수 있다.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는 보험관리 앱 최초로 5월 현재 23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인슈어테크 산업에서 선두 지위를 이어 나가고 있다. 본인인증 한 번으로 가입한 보험조회, 보험금 청구, 보험분석 등 보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맞춤보험찾기와 자동차보험비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올해 10회째를 맞이한 2019 서울머니쇼는 매일경제신문과 MBN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재테크 박람회이다. 올해에는 리치앤코 굿리치를 비롯해 카카오뱅크, 토스, 케이뱅크, 신한금융그룹, 한화생명보험, 삼성금융 등 120여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5만여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금융·부동산 시장 전망을 비롯해 재테크 최신 트렌드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세미나도 진행되어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