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충남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충남본부(본부장 오주현)는 21일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충남 관내 지부장과 사무소장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을 적극 추진하고 사업 목표를 조기 달성할 것을 결의했다고 덧붙였다.
NH농협은행 충남본부 사무소장은 대내외 많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 직원들의 역량을 집중하여 경영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고 지역 사회에 공헌할 것을 다짐했다.
오주현 충남본부장은 “농심천심 이념을 바탕으로 선도 금융기관으로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금융지원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사랑받는 충남본부가 될 수 있도록 동심협력의 자세로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