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은 왼쪽부터 민선홍 성남유통센터지사장, 천창수 제주축산농협조합장, 안병우 축산경제지주대표이사, 윤용섭 축산물도매분사장
[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 안병우)는 14일, 하나로유통 성남유통센터에서 안병우 축산대표이사, 천창수 제주축산농협조합장, 윤용섭 축산물도매분사장, 민선홍 성남유통센터 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들결 제주한우 1++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특별 할인행사에서는 보들결 제주한우(100g 기준, 1++등급) 등심 1만1900원, 양지 6980원, 불고기·국거리용 3180원에 정상가격 대비 20%~ 40% 할인된 가격으로 14일부터 16일까지 판매된다.
또한 보들결 제주한우 1++ 불고기 시식 행사를 함께 진행하여 성남유통센터를 찾은 많은 고객에게 제주 한우의 맛을 선보였다.
안병우 대표이사는 “이번 보들결한우 특별할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고품질 한우의 가치를 알릴 수 있어 뜻깊에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수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