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서강석(왼쪽) 서울 송파구청장이 지난해 열린 ‘송파 어린이집 대잔치’에서 참여 가족들과 함께하고 있다. 사진제공 = 송파구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잠실유수지공원에서 개최된 ‘2025 송파 어린이집 대잔치’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보다 행사 규모를 키워 국공립·민간·가정·직장 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 보육 교직원 등 3000여명이 참여했다.
축제 날 오전 10시부터 하하·호호, 해치 등 귀여운 캐릭터 인형들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치어리딩 공연, 입장식, 성화 봉송, 어린이 및 학부모 대표 선언 등 개회식이 진행됐다.
서강석 구청장은 이날 직접 참가해 학부모와 어린이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강석 구청장은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웃고 뛰며 함께하는 놀이 속에서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이 자라는 가족 화목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