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날 행사에는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박경식·박제봉·윤여홍 농협중앙회 이사, 김동연닫기
김동연기사 모아보기 경기도지사, 김진경 경기도 의회 의장,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이재준 수원시장, 김승원·김선교·송옥주·이병진 국회의원 등 주요 인사와 조합장 등 약 500명이 참석해 신사옥 준공을 함께 축하했다.기념식은 축하공연, 농심천심 영상 시청, 경과보고, 기념사 등으로 진행됐다. 경기농협은 이번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농업인과 도민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 협력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농협중앙회 강호동 회장은 "농심이 곧 천심이라는 마음으로 언제나 국민과 함께해온 경기농협이, 새로운 공간에서 농업인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엄범식 농협중앙회 경기본부 총괄본부장은 "농업인과 도민들이 경기농협과 함께 더 큰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금융·경제·유통이 어우러지는 복합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성록 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장은 "신사옥 건립을 맞아 경기농협의 제2 도약과 지역상생의 중심지가 되길 바라며,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