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정채윤 기자]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낮은 기온에도 러너들이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러닝 웨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미국 기능성 섬유 브랜드 폴라텍의 고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모두 갖췄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인 ‘러닝 남성 패딩 재킷’은 소매와 옆구리에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파워 그리드 소재를, 안감에는 알파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야간 러닝을 고려한 반사 디테일과 후드·하이넥 디자인으로 안전성과 보온성을 모두 강화했다. 색상은 라이트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다.
같은 소재를 적용한 ‘러닝 남성 패딩 베스트’와 ‘러닝 여성 패딩 베스트’는 기온 변화가 큰 날씨에 레이어링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전면 지퍼와 스탠드형 넥 라인으로 체온 조절이 용이하며, 신축성 있는 밴드로 마감된 밑단과 암홀 라인이 안정적이고 밀착된 핏을 제공한다. 색상은 라이트그레이와 에스프레소다.
베이스 레이어 제품인 ‘러닝 남성 폴라텍 긴팔 티셔츠’와 ‘러닝 여성 폴라텍 긴팔 티셔츠’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과 신축성을 갖춘 파워 그리드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어깨 패턴을 인체 곡선에 맞게 설계해 착용 시 움직임이 편안하며, 소매 끝단에는 엄지홀 디테일을 더해 레이어링 시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라이트그레이, 에스프레소, 블랙으로 구성됐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