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고한 지지력으로 발 흔들림 제어…부상 예방・안정적 자세 유지 도움
러너 3인과 함께한 숏 다큐멘터리, 러닝 통해 얻는 삶의 ‘안정감’ 조명
이미지 확대보기 듀플렉스 GF 다큐멘터리 ‘UNSHAKEN RED’ 배한나 선수. / 사진=프로-스펙스
[한국금융신문 정채윤 기자] 러닝의 안정감을 키워드로 내세운 프로-스펙스의 신제품이 공개됐다.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 러닝화 ‘듀플렉스 GF’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과내전(발이 안쪽으로 기울어져 발목에 무리가 가는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안정화 러닝화로, 흔들림 없는 착지와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다.
듀플렉스 GF는 내부에 ‘지 프레임(G-FRAME)’ 구조를 적용해 발의 흔들림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미드솔(중창)에는 슈퍼폼과 슈퍼라이트 소재를 결합해 부드러운 쿠셔닝과 견고한 지지력을 동시에 구현했다. 아웃솔에는 내마모성이 우수한 소재를 더해 내구성도 강화했다.
어퍼(갑피)는 초극세사 자카드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고, 내부 신축성 고무 밴드가 발등을 잡아 흔들림 없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3가지로 출시됐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